본문 바로가기
취미/맛집

< 송파구 문정동 맛집 > 주점 금붕어

by Systrader97 2022. 7. 6.

< 송파구 문정동 맛집 > 주점 금붕어

 

전공의 1년차 동기들과 회식하기로 한 날!

진짜 쌈박한 맛집을 발견했습니다ㅎㅎ

술도 맛있고 안주도 맛있는!

그리고 젊은 직원분들이 상당히 친절한!

요리 주점, "주점 금붕어" 입니다.

(뒷광고 아닙니다ㅎㅎㅎㅎㅎㅎ)

 

사실 술을 즐겨마시는 편이 아니라

모임이나 회식 장소 정할 때마다 참 곤혹스러웠는데요,

앞으로 20, 30대 술 모임이라면 

저는 무조건 여기 가자고 할 겁니다ㅎㅎ

(그 이상 연령층이 오기엔 다소 하이텐션, 시끌벅적합니다ㅋㅋ)

 

주점 금붕어는 2층에 있습니다!!! 위치 주의!!!
우렁이쌀 청주와 닭목살 원조구이!!!

재방문할 때엔 사진을 좀 더 잘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(꾸벅...)

 

닭목살 원조구이 16,000원

치즈 파 구이 12,000원

우렁이쌀 청주 38,000원

 

요렇게 메뉴를 시켰습니다.

2차로 온 거라 많이 시키진 않았네유ㅎㅎ

 

웨이팅을 피하는 꿀팁은

아예 오픈 시간 맞춰서 일찍 가기! 입니다.

저희는 저녁 8~10시 정도까지 있었는데

그 이후로도 손님들이 계속 물밀듯 들어오더라구요!

 

암튼 저는 정말 인생 술집 찾은 느낌이라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ㅎㅎ

무엇보다 전통주 종류가 다양하고 

특이하고 다양한 안주가 있다는 점이

플러스 매력 요소로 작용했습니다.

 

주점 금붕어, 강추드립니다~!

반응형

댓글